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소식

뉴캐슬 vs 아스톤 빌라ㅣ프리미어리그ㅣEPLㅣ1Rㅣ8월 13일ㅣ예상 라인업

by 팔사우 2023. 8. 12.
728x90
반응형

오는 13일 01:30분 뉴캐슬과 아스톤 빌라가 잉글랜드 타인 위어에 위치한 뉴캐슬의 홈구장 세인트제임스 파크(St James' Park)에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중계

뉴캐슬과 아스톤 빌라의 1라운드 경기는 SPOTV NOW와 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경기장

구장명: 세인트제임스 파크(St James' Park)
홈 구단: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위치: 잉글랜드 타인 위어 주 뉴캐슬
수용 인원: 52,305명



상대 전적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 전적은 2승 1무 2패로 동등한 상황에 있다. 또 가장 최근에 펼쳐진 맞대결은 지난 7월 24일 미국에서 펼쳐진 프리미어리그 썸머 시리즈 경기로 전반 이른 시간 아스톤 빌라의 올리 왓킨스와 에밀리아노 부엔디아가 한골씩 득점에 성공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않아 뉴캐슬의 엘리엇 앤더슨의 추격 골, 전반 추가시간 알렉산데르 이삭의 동점 골로 전반은 2:2로 마쳤다. 후반에 들어서고 아스톤 빌라의 에밀리아노 부엔디아가 세컨드 볼을 밀어넣어 다시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또 얼마지나지않아 뉴캐슬의 칼럼 윌슨이 세컨드 볼을 밀어넣으며 경기는 3:3 무승부로 마무리되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23-24 프리미어리그, 새 시즌을 준비하는 뉴캐슬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산드로 토날리, 하비 반스, 티노 리브라멘토를 영입하며 선수 보강에 완료했다. 또 오덴세 BK에서 활약하던 얀쿠바 민테를 영입하였으나 곧바로 페예노르트로 임대를 보냈다.



아스톤 빌라

23-24 프리미어리그, 새 시즌을 준비하는 아스톤 빌라도 이번 이적시장에서 무사 디아비, 유리 틸레망스, 파우 토레스를 영입하며 선수 보강에 완료했다.



예상 라인업

후스코어드 닷컴은 오는 13일에 펼쳐질 뉴캐슬과 아스톤 빌라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 뉴캐슬

먼저 홈팀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것이라 예상했다. 이어 골문은 닉 포프가 지키며 키어런 트리피어, 파비안 셰어, 스벤 보트만, 댄 번이 포백으로 나선다. 그리고 중원에는 산드로 토날리, 브루노 기마랑이스, 조엘린통이 나서며 미겔 알미론, 알렉산데르 이삭, 하비 반스가 전방에 나선다.


  • 아스톤 빌라

원정팀 아스톤 빌라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4-4-2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것이라 예상한 가운데 골키퍼 장갑은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즈가 낀다. 포백에는 파우 토레스, 타이론 밍스, 에즈리 콘사, 매티 캐시가 나서며 레온 베일리, 도글라스 루이스, 부바카르 카마라, 존 맥긴이 중원 미드필더로 나선다. 그리고 마지막 최전방에는 무사 디아비, 올리 왓킨스가 나서 뉴캐슬 골문을 노린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