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소식

손흥민 토트넘 새 감독 ‘포스테코글루‘ 선임ㅣ오현규 이어 손흥민까지 지도

by 팔사우 2023. 6. 6.
728x90
반응형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은 곧 오현규 소속팀 셀틱의 엔조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선임을 공식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영국 BBC는 “셀틱의 엔조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년의 계약 기간으로 토트넘의 감독이 되기로 협의했다. 최종 공식 발표 전 자세한 세부 사항을 검토하고 있다. “라고 보도했다. 또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HERE WE GO"라며 “포스테코글루는 토트넘과 2년+1년 계약 협의“라고 전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021년에 셀틱의 지휘봉을 잡고 6개 대회에서 5개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고 2022년 1월 수원 삼성 오현규를 영입하며 리그 우승과 스코티시컵, 리그컵을 모두 휩쓸며 트레블을 달성했다.

또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015년 호주를 이끌고 아시안컵 결승에서 대한민국을 만난 경험이 있다. 당시 전반 막판 호주가 선제골을 넣으며 앞서 갔지만 후반 추가 시간 손흥민에 동점 골로 경기는 연장으로 갔다. 하지만 결국 연장 전반 막판 호주가 골을 넣으며 경기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끌었던 호주가 승리하였다.

8년이 지난 현재 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재회할 것으로 보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