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소식

뉴캐슬 vs 리버풀ㅣ프리뷰ㅣ프리미어리그ㅣEPLㅣ8월 28일ㅣ예상 라인업

by 팔사우 2023. 8. 27.
728x90
반응형

오는 28일 00:30분 뉴캐슬과 리버풀이 잉글랜드 타인 위어에 위치한 뉴캐슬 홈구장,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중계

뉴캐슬과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는 SPOTV NOW와 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경기장

구장명: 세인트 제임스 파크(St James' Park)
홈구단: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위치: 잉글랜드 타인 위어 주 뉴캐슬어폰타인
수용 인원: 52,305명



상대 전적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 전적은 리버풀이 4승 1무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 펼쳐진 경기는 23년 2월 19일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경기로,  전반 10분 리버풀의 다르윈 누녜스가 득점에 성공하였고 곧이어 전반 17분 코디 각포가 골망을 흔들며 리버풀의 2:0 승리를 챙겼다.



뉴캐슬 유나이티드

뉴캐슬의 23/24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상대는 아스톤빌라 5:1 승, 2라운드 상대는 맨시티 0:1 패

뉴캐슬은 약 1년 반 전 사우디 왕세자 ‘빈 살만’이 뉴캐슬을 인수하며 22/23 시즌 15경기 무패, 역대 최소 실점을 기록하며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거머쥐었다. 점점 성장 중인 뉴캐슬, 이번 이적 시장에서 산드로 토날리를 영입하며 선수단을 강화했고 지난 맨시티전에서 아쉽게 패하였지만 확실히 강팀이라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이번 시즌 뉴캐슬의 성적인 기대된다.



리버풀

리버풀의 23/24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상대는 첼시 1:1 무승부, 2라운드 상대는 본머스 3:1 승

리버풀은 시즌초 무, 승을 기록하며 괜찮아 보이는 경기력을 소화하였지만 다소 어수선해 보였다. 적응 중인 새로운 신입생 맥알리스터, 소보슬라이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전 자리를 꽤 찰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예전 같지 않은 살라와 조타, 장기 부상 중인 티아고, 언제쯤 부진과 부상에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리버풀은 이적시장 막판 슈투트가르트에서 엔도 와타루를 영입했다.



예상 라인업

후스코어드 닷컴은 오는 28일 00:30분에 펼쳐질 뉴캐슬과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 뉴캐슬

홈팀 뉴캐슬의 에디 하우 감독은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이라 예상한 가운데 골키퍼 장갑은 닉 포프가 낀다. 이어 포백에는 키어런 트리피어, 파비안 셰어, 스벤 보트만, 댄 번이 나서며 산드로 토날리, 브루누 기마랑이스, 조엘린통이 중원에 나선다. 그리고 마지막 최전방에는 미겔 알미론, 알렉산데르 이삭, 앤서니 고든이 나선다.


  • 리버풀

원정팀 위르겐 클롭 감독도 4-3-3 포메이션을 들고 나올 것이라 예상했다. 골문은 알리송 베케가 지키며 앤디 로버트슨, 버질 반 다이크, 이브라히마 코나테,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가 포백으로 나선다. 이어 중원에는 엔도 와타루,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 도미닉 소보슬라이가 나서고 최전방에는 루이스 디아즈, 디오구 조타, 무하메드 살라가 나선다.



승부 예측

뉴캐슬 유나이티드 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