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일상

돈스파이크 마약 혐의 인정 / 돈스파이크 "죗값 달게받겠다"

by 팔사우 2022. 9. 28.
728x90
반응형

 

 

방송인 겸 작곡가 겸 사업가 돈스파이크가 마약 혐의를 인정했어요

 

돈스파이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여러 호텔을 돌아다니며 지인들과 마약(필로폰)을 투약했어요

 

경찰은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지난 26일 오후 8시에 서울 강남구 어느 호텔에서 돈스파이크를 현장 체포하고 소지하고 있던 필로폰 30g을 압수했어요

 

서울 북부지법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마친 돈스파이크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인정한다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어요

 

다른 취재진은 "여러 호텔을 돌며 투약을 했다고 하는데 수사를 피하려는 의도였냐"라는 질문에

"아니다 추후 다시 말슴드리겠다"라고 했어용

 

돈스파이크 측 변호인은 "여러 명이 같이 있다가 검거됐다는 일부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호텔에

혼자 있다가 검거됐다"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돈스파이크는 "앞으로 조사에 성실히 임하면서 마약이 추가로 유통되는 일이 없도록 최대한 도움이 되겠다

다 제 잘못이고 조사에 성실히 임해서 죗값을 달게 받겠다"라고 했어요

 

 

 

정말 착해 보이고 재밌었는데 사람은 겉모습으로 판단하면 안 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